본문 바로가기
IT관련,모바일

2018년 무료토정비결 추천어플은 점신 좋네요

by 고길이 2018. 1. 1.

2018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복길이도 새해 인사드립니다.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신년만 되면, 보는것이 바로, 신년운세, 토정비결,총운등, 일 겁니다. 총운, 평생운, 신년운, 결혼운,재물운, 연애운,등이 궁금해질겁니다. 그냥 무시할 수도 없고, 너무, 깊게 의지하는것도 안좋습니다. 재미라도 쉽게 알아볼수 있는 어플이 있더군요. 

"점신" 다른 어플도 토정비결은 있는데, 무료라는점에서, 많이 검색하는거 같습니다. 새해 사주를 살펴보신다면, "점신" 추천드려요.







토정비결 어원이란 ?


토정이지함 선생 많이 들어보셨을겁니다. 즉. 토정 이지함이 일년 신수를 보기위해 만들어놓은  비결이라고 합니다. 신수, 석중결,, 이라고도 했다고 합니다. 항상 토정비결만 들었지 이런 비밀이 숨겨있었네요.


예언서이지만, 신뢰성, 편리성, 높은 적중률로, 신수를 손쉽게 볼수 있었다고 합니다.  우리 역사에서 도선구사나 무학대사와 더불어 토정이 써낸 비결이라면, 적중률이 높았다는 인식으로 토정비결이 가장 신뢰감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세월이 지난 지금도, 신년운세를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재미로 보는 무료신년운세는 무료어플 "점신"

모바일로 아주 간단하게 다운받을수 있는 무료토정비결 어플입니다. 이지함 선생의 비결 최대한 근접한 것일지는 각자의 판단에 맞겨야 겠지만, 다른 무료어플에 비하면 적중률도 높은것같습니다. 

어짜피 재미로 보는것이니깐. 알아두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1.어플 다운로드한다.

2.본인의 사주정보 입력

일반적으로 무료인경우는 윤달일때는 등록하는 공간이 없는데, "점신"은 윤달 태생도 입력이 가능합니다. 좀더 자세하게 등록할수 있다는것은 왠지, 신뢰감이 높아보이는 신년운세어플 같습니다.





3. 신년운세









대운풀이, 오늘의 운세, 신년운세, 정통사주, 정통궁합, 정통타로, 관상, 취업운세, 애정운등 좀더 구체적으로 확인이 되서 보기 좋습니다. 좀 상세하게 나와서 보기도 좋습니다.

저의 운세는 대체적으로 좋게 나오고, 주의할점, 건강운, 애정운도 보았더니, 건강에서 조심해야되는것 같네요. 

너무 믿는것도 안되겠지만, 무시할수 없는 건데,필요하신분들 어렵게 사이트 찾지마시고 한번 "점신"이용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