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모바일

페이스북 부계정 두개만드는법 간단해요

by 고길이 2017. 12. 28.


페이스북 한번씩은 이용해보셨을텐데요. 가끔 계정하나를 더 만들어야 될때가 있습니다. 계정정지되었을때, 페이스북 한동안 이용못하게 되었을때를 위해서, 부계정은 하나더 만들어 놓은것이 좋습니다. 

페이스북계정 두개 만드는법은 간단하니 한번 만들어 보세요.

단. 계정이 두개인 경우에는, 비활성화 되는 경우가 있다는 점도 감안하셔야 됩니다.








본인이 핸드폰 번호를 2개를 갖고 있는분들에겐 정말 만드는 법이 쉽습니다. 번호 다른 번호를 이용해서, 새계정을 만들면 되죠. 현재 사용하고있는 페이스북에 핸드폰번호인지 이메일계정인지 먼저 확인하고, 새롭게 부계정을 만들게 되면 됩니다. 





이메일계정으로 새롭게 만들고 싶을땐 => 전화번호 삭제하면 됨. 

새계정에 전화번호 등록으로 만들고 싶을땐 => 삭제했던 번호로 등록하면 계정을 만들수 있음.





페이스북 새계정만들기 창이 보이게 되면, 성, 이름, 핸드폰, 이메일, 새 비밀번호를 입력을 하고, 새로운 전화번호나, 이메일을 등록하면 됩니다. 그리고, "계정만들기" 클릭하면 됩니다.




보안창이 보이면, 대문자, 소문자, 입력을 한후 클릭합니다.




동의합니다에 체크하면 됨



계속=>확인을 누름.



계정 인증됨. 확인버튼



이렇게. 간단하게 페이스북 새로운 부계정이 만들어집니다. 그림으로 보는것보다, 직접 만들어보세요. 아주 간단합니다. 



계정을 새로운것을 로그인을 하고 이용하고 싶을때는 꼭 로그아웃을 하고 새로운 계정 로그인을 하고 페이스북 이용을 하면 됩니다. 






페이스북 부계정 두개만드는법 (하나더 만드는방법) 어쩌면 아주 간단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로그인할때, 이메일인지, 전화번호인지 헷갈려 하시는분들이 있는데, 통일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전화번호로만 만들거나, 이메일로만 만들거나 해서, 기억하기 좋은 비밀번호로 만들어 놓는것을 추천 드립니다. 


로그아웃을 한번 하면, 다른 부계정이 연결이 되겠지만, 가끔 오랜만에 부계정 로그인 정말 번거로울때가 있습니다. 전화번호나, 이메일, 물론 개인 정보인만큼, 노출허용, 비노출인지 꼭 확인해 주시고 이용해주세요. 그리고, 정기적인 비밀번호 변경을 해야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