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모바일

뱁믹스로 동영상 편집프로그램 쉽게 만들어봐요

by 고길이 2017. 12. 23.


동영상만들기위해서, 사용하시는분들, 뱁믹스 이용방법 아주 쉽게 할수 있을겁니다. 

유튜브영상 제작을 할때도 많이 이용되는데,,

동영상편집 프로그램으로 뱁믹스 정말 간단히 이용할수 있을겁니다. 


동영상 만들때, 구간별로 자르는 방법 어렵지 않게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번 따라해보세요.







뱁믹스 무료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는법


동영상 만들때, 곰믹스도 이용을 하는분들도 있을겁니다. 나름 장단점이 있지만, 뱁믹스에 대해서, 좀 편하단 생각에 다운로드 와 동영상자르기 방법등 알려드리겠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하구요. 





뱁믹스다운로드 방법

일단 검색창에서 검색을 한후에 그림처럼 설치하면 됩니다. 설명이 따로 필요없을정도로 그림으로 보여드릴테니 해보세요.

















2. 뱁믹스로 동영상자르는법 

다운로드 어렵지 않게 잘 되었다면, 이젠 사용방법입니다. 영상자르는법,,

바탕화면에 있는 아이콘을 보고,, 클릭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면 시작하기창이 뜨게 되는데, 

회원가입후에는 창이 뜨게 됩니다.

 



3. 가입방법

가입은 정말 간단합니다.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 입력하면 끝.. 로그인하게 될때 다시한번 입력해보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4. 로그인





5. 영상 불러오기 

영상만들때, 아니면 핸드폰으로 동영상 촬영한것, 불러오기 하면 아주 간단한데요.. 

혹시. 유튜브에 있는 영상중에 소장하고 싶은것은 어떻게 불러오고, 저장하고 계신가요? 유튜브영상 불러올때는 아주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요. 

youtube 앞에 y 앞에 ss 만 붙히면 끝.. 그리고 다운로드 받으면, 유튜브영상 저장이 간단히 됩니다. 





6. 영상 불러오기 

하단 좌측에 작은 화면을 클릭합니다. 





7. 구간선택을 정한다. 

처음과 끝을 선택후에,, 자르고 , 나누기를 누르기하면, 영상이 2개로 나뉘어집니다. 이렇게 영상자르기는 간단하게 됩니다.




필요한 영상중에, 동영상자르기, 뉴스자막이나, 유튜브영상다운로드 후에 자르기, 이렇게 뱁믹스로 간단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 무료동영상프로그램이지만,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할수도 있어서, 자주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