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남양주맛집)팔당 엠치킨카페 한강뷰보면서, 시간가는줄 몰라요

by 고길이 2017. 12. 30.


서울시내를 조금만 벗어나면 볼거리, 먹을거리, 공기까지 좋아서, 가끔 가게 되는것 같습니다. 제가 여름에 친구랑 오랜만에 서울을 벗어나서 외출했던곳인데, 너무 한강뷰가 멋진곳, 한번쯤 꼭 소문내고 싶은곳이더라구요. 

그이후 친구, 동료, 가족들 정말 여러번 갔었던 같습니다.  

남양주맛집으로 경치도 보고, 맛도 있는곳, 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카페 찾는다면 엠키친추천드립니다.








남양주맛집 엠키친 


수도권으로 조금만 이동하면, 경치도아름답죠. 서울에서도 가깝고, 한강뷰까지 좋다면 데이트코스로도 최고 일겁니다. 엠키친카페에 제가 갔을때는 점심시간쯤였는데, 손님이 꽉... 차있었어요.. 직장도 안다니나? 생각할정도로, 직장인 같은데,, 하는 분들이 여기저기.. 







팔당엠키친카페 찾아가는 방법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도곡리 493-4



이곳에가기위해서, 친구들과 구리시에서 만나 출발.. 30분정도 시간 소용되었던곳입니다. 거리도 가까워서, 그이후에 여러번 갔던 곳입니다. 

서울시내의 카페에 가면, 주차장도 좁고, 공간도 협소하고, 외부에 나오면, 바로 길, 도로,, 였는데, 왠지 엠키친은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면서,,식사를 즐길수 있을것 같은곳 였습니다. 

첫인상이 정말 좋았죠. 








그냥 사진으로만 보아도, 규모가 넓어서, 좋지 않나요.. 그냥, 지나칠수도 있는곳인데, 겉에서 보면 별것  아니지만, 안으로 들어가면 또 느낌이 달랐습니다.



입구는 이렇게.. 이곳은 포토존.. 여기서, 많은분들이 사진을 찍는다고 해서, 친구랑 함께 찰칵..

혹시 가게 되면, 추억사진도 남겨보세요.. 빨간색 쇼파가 굉장히 강렬하죠..



이곳은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2층에서 바라보는 한강은 더 멋질것 같아서, 올라가봤는데.. 미세먼지가 굉장히 많은날이라서 뿌옇기만 했습니다. 

공간도 굉장히 넓어서, 좋았어요.



층마다, 이렇게 간단한 샐러드바가 있어요. 아마 남양주맛집중에. 이런 샐러드바 단백한 맛 찾기 어려울겁니다.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에 배를 가득 채우곤... 했죠.



고구마 ,호박 샐러드, 스파게티. 감자튀김, 강낭콩, 파스타, 피클, 팝콘에. 커피와, 각종 음료까지. 일단 배를 채웠는데.. 어쩜.. 너무 배부르기 시작.. 

메인메뉴는 어떻하라는건지.. 정말,, 이러면 않되는데. 식욕은 절제가 않되나봅니다.



드디어 주문한 피자와 파스타, 함박스테이크가 나왔는데요.. 2명이 먹기에는 정말 부담되는 양.. 

3명이 먹어도, 4명이 먹어도 되는 양을.. 먹은거 같습니다.


남양주맛집답게. 맛도 기억속에 남았습니다. 조미료 알러지가 심한 저도 전혀 어지러움증도 못느끼고 

먹을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파스타와 스테이크는 움짤로 준비해봤습니다.  지금 글을 쓰면서도 또 가고 싶은곳이네요.






팔당맛집 엠키친은 내부도 뷰가 최고이지만, 이렇게 외부로 나오면, 카페를 밖에서 즐길수있는 공간까지.  공기도 좋은날은 밖에 나오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미세먼지가 요즘은 너무 많아서, 거의 그냥 잠깐 보고만 갈뿐이라고 하네요.. 


남양주맛집으로 엠키친에서 맛과 영양, 분위기 함께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