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속초온수영장추천 메이플펜션, 겨울에가기좋은곳

by 고길이 2017. 12. 28.


안녕하세요. 복길이짱 인사드립니다. 겨울에가면 좋은 온수수영장펜션 소개드리겠습니다. 제가 올겨울1월에다녀온곳인데, 속초온순수영장으로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연말에, 아이들,커플, 가족과 함께 할수 있는곳입니다. 

이젠, 서울에서, 고성까지도 3시간 이내로 갈수 있기때문에, 찾아가는길도 편하고, 고성군에 도착해서 바로,, 찾을수있는곳이죠. 

연말연시에, 가족들과 함께 가보셔도 될곳입니다.








속초 온수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추천


전국에 수영장펜션이 650군데정도 있다고 합니다. 바다도 보고, 멋진 겨울산도 볼수있는 온수수영장펜션은 고성군에 위치한 메이플펜션입니다. 

요즘, 강원도는 평창동계올림픽 때문에, 축제장소이기도 한데요.. 주변관광지도 많고, 먹거리도 많은곳같습니다.






메이플펜션위치 

강원도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메이플펜션 

A


제가 이곳은 정말 잊을수없는곳입니다. 메이플펜션이라고 검색하면 인천 강화도, 고성군, 전남담양, 강원도 정선, 전북 부안등에 메이플펜션이 있습니다. 꼭 검색할때는 "고성군메이플펜션" 검색해서 가시길 바랍니다. 전 민둥산을 돌아 돌아, 경상도까지.. 친구랑 예기하다가, 안동근처까지.. 내려가서, 결국엔 8시간만에, 서울에서 강원도 고성군에 도착,, 정말, 하루를 온종일 피로에 지쳤던  여행였습니다.


여행가시기 전에는 약도, 주소, 확실히 확인하시고 가셔야됩니다.





메이플펜션에 도착, 이곳은 4계절 온수수영장으로, 언제와도 수영을 즐길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정말, 물이 뜨거워서, 온탕에 들어온 느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위에서 바라보면, 이렇습니다. 너무 크지도 않고,작지도 않은 속초온수수영장펜션이지만 저의 숙소는 최고 였죠.. 



겨울에는 비닐하우스안에서 수영을 할수 있고,  여름에는 이렇게 오픈이 되어서, 어른,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10분만 차로 가면, 속초해수욕장이 있고, 주변에, 해수욕장이 쭉.. 있는곳이죠.




제가 머물렀던 숙소는 데이지 (룸)인데  Dasiy D룸넘버로, 입구에 D로 표시됩니다. 

이곳은, 침실과 거실이 정말 넓직하고, 욕실에는 욕조는 없구요. 샤워시설만 되어있습니다. 따로 자쿠지가 있어서, 스파를 즐길수 있습니다. 바같에는 따로 독립된 공간으로 이루어져서, 프라이버시는 확실한 공간같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온수수영장펜션 메이플펜션에 오시면, 펜션이니깐, 일단, 먹을것 준비하고 오는것이좋을겁니다.이곳에는  주방에 취사도구는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수영장입구에는 사무실이 있는데, 세탁기와 건조기가 있어서, 젖은 수건등을 탈수하고, 룸에는 탈수건조기가있어서, 좋습니다. 여름같은경우에는 바로 건조가되기때문에, 아이들 물놀이 하고서도 걱정이 없을것 같더군요.. 



침실은 2인이 지내기에는 딱 좋은공간입니다. 아이들이 있을경우에는,  거실을 이용해서, 수면을 취하면 될것 같았습니다. 

속초수영장펜션갈때, 여행준비물은 최대한 간단하게, 하지만, 꼭 준비해야될것이, 온수수영장이니,,꼭 바스타월, 타월은 여유롭게 준비하는것이 좋은거 같네요.



가끔, 자꾸지 스파를 이용하다보면, 깜짝 놀라는경우가 있습니다. 스파를 이용할때 꼭 자꾸지를 틀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래된곳은, 이끼가 나오는경우가 있는데,, 이런것도 신경쓰면 좋을겁니다.



겨울여행 꼭 가볼만한곳이 바로 온수수영장펜션같은데요.. 갈때는, 간단한 음식, 간식거리 준비하는것이 좋을겁니다. 

지금 이렇게 글 쓰면서도 또 가고싶단 생각밖에 안드네요.. 수영하는모습이 보이죠.. 

따뜻한 물에서, 수영하면 정말 새로운 기분이랍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는것 같고요.




강원도 고성군 메이플온수수영장펜션에서, 즐거운 겨울 보내보세요.. 가족, 커플, 아이들과 함께 연말연시 함께 보내시긴 딱 좋은곳 같아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