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관련,모바일/티스토리,인터넷

티스토리 Fastboot 글쓰기 아이콘만드는방법

by 고길이 2018. 1. 1.


티스토리를 하면서, 스킨을 바꾼것이 지금의 스킨 Fastboot 입니다. 다른 스킨은 사용을 안해봐서 잘모르겠지만,Fastboot 이용하는데. 수정할것이 좀 많습니다. 일단 이런 스킨 만들어주고 이렇게 무료로 이용할수 있도록 해주신 분에게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블로그 하면서, 조금이라도 시간을 벌고, 좀더 편리하게 하고 싶은것이 바로 아이콘같은데요. fastboot 스킨에 "글쓰기아이콘"이 없다는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현재 이용중이라면, 설정해보세요. 한번만 해두면, 편한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Fastboot 스킨 글쓰기 아이콘 만드는방법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기전에. 첨부파일에 들어가서 복사해두세요 (ctrl+c) 


Fastboot 최상단 글쓰기 아이콘 첨부파일 (2).txt


하단에 보이는것을 그대로 드래그 해서, 복사해서, 나중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방법이 너무 간단하지만,  없는것과 있는것의 차이는 큽니다.





**관리자모드 html로 들어간다.


번호, 보통 58번정도에 "데스크탑용 네비게이션 바 시작"이 보일겁니다. 

아래에 <p class="grayling pull-right"> 사이에 < a href=~~~~~~~~~~~><div class="navmiddle">

사이에 라는 곳에 붙여넣기만 하고, "저장"버튼 클릭 그럼 끝,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Fastboot 아이콘 있을때와 없을때 차이 입니다. 

현재 저의 블로그 우측 상단에 보면, 글쓰기 " 펜모양의 "아이콘이 보일겁니다. 앞으로 글쓰기 할때는 항상, 이것을 한번만 클릭, 바로 연결이 되는거죠. 




오늘은 티스토리블로그 꾸미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블로그 하면서, 하나나하씩 계속 배우는 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정보로 찾아뵐께요. 


댓글